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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의 일랜시아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제안합니다 2017.06.14. 17:56
엘 신드밧드 http://elancia.nexon.com/board/1191182339/2374  주소복사

이 글은 개인적인 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

 

 

★ 대규모 업데이트

◎ 다양한 매스컴을 통한 홍보전략

◎ PC와 모바일의 연동(한 아이디에 한 캐릭만 PC, 모바일 중 택일하여 접속가능)

    ㄴ◎ 어디서든지 플레잉 할 수 있다는 강점

         ㄴ◎ 많은 유저들의 도입

◎ 새로운 마을

    ㄴ◎ 새로운 NPC, 마을풍경, BGM, 퀘스트, 판매 및 구매 아이템,

◎ 새로운 필드, 던전

    ㄴ◎ 새로운 몬스터, 드랍되는 아이템, 퀘스트

◎ 새로운 아이템의 등장과 종류, 갯수 증가

◎ 새로운 직업등장

    ㄴ◎ 이 업데이트로 인하여 모든 직업군에 해당직업에 대한 스킬 추가

    ㄴ◎ 특정직업끼리의 조합으로 새로운 직업으로 플레잉 가능

           ㄴ◎ 조합되기전 해당직업은 기록에서 없어지고 새로운 직업 생성됨

                  (조합되기전 해당직업은 플레잉불가)

           ㄴ◎ 성당에서 조합된 직업 삭제 후 조합되기 전 직업 플레잉 가능

◎ 새로운 어빌리티와 스킬 구현

    ㄴ◎ 모션의 변화 (ex:활을 3번 명중했을 시에 2초명중률버프와 함께 4번째 공격시에 다른모션을 취함)

    ㄴ◎ 어빌리티마다 고유 장점을 부각시켜 기존과 다른 변화를 주기

          ㄴ◎ ex:도끼=공격한 몬스터를 기점으로 양옆중 한곳을 확률적으로 추가 공격함

          ㄴ◎어빌리

    ㄴ◎ 스킬 이펙트 변화

    ㄴ◎ 배운 스킬들중 특정스킬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스킬 생성

          ㄴ◎ 조합되기전 해당스킬의 기록은 사라지고 새로운 스킬이 생성됨

          ㄴ◎ 성당에서 조합된 스킬을 삭제하면 조합되기 전의 스킬을 다시 배울 수 있음.

◎ 판타지 소설 처럼 이어지는 스토리의 전계

◎ 이벤트의 다양화 (요일, 주말, 국공휴일, OO의달, 특정 몬스터를 잡아라 등)

◎ 마켓 시스템 도입 (마켓으로 가는 NPC -> 마켓 필드 -> 캐릭터의 상점화)

    ㄴ◎ 소야 등 상인NPC 고용은 기간제 캐쉬로 업데이트

        ㄴ◎ 기간지났을 시에 은행에서 기간한정으로 상인NPC내에 있는 아이템 보관

            ㄴ◎ 찾아가지 않을시 아이템 삭제

    ㄴ◎ 상인NPC는 캐릭터 대신 마켓에서도 사용가능

    ㄴ◎ 필드에서 상인NPC가 몬스터 & 유저에게 공격 받을때

           기간에 상관없이 일정 데미지 누락 후에는 소멸(소멸된 NPC의 아이템은 은행에서 기간한정 보관)

◎ 버그, 비인가프로그램 강력대응 및 척결

   ㄴ◎ 기존 버그아이템이 존재한다면 버그 내용 삭제 후 일반아이템으로 내용 변경

   ㄴ◎ 스피드핵을 대신할 공, 이속 버프 아이템 모색 (소모성, 착용가능 아이템, 기간 캐쉬 아이템 등)

◎ 해킹피해 방지를 위한 업데이트

    ㄴ◎ 모든유저 2차 비밀번호 필수 보유 (아이템창 관련)

           ㄴ◎ 모든 부류의 아이템창속에 존재하는 아이템들이 필드, 거래창 등으로 이동시 사전 방지

   ㄴ◎ 캐릭터 삭제시 일정 기한을 두도록 방안

   ㄴ◎ 최근접속한곳과 다를시엔 해당 e-mail로 인증후 아이디 로그인 가능

◎ 세련된 그래픽으로 정돈

    ㄴ◎ 게임접속시 화면, 폰트 변경

    ㄴ◎ 아이템과 캐릭터 관련 모습 변경

    ㄴ◎ 스킬 이팩트 변경

    ㄴ◎ 단축아이콘, 단축버튼창, 콤보ui, 각종대화창 위치 조정 및 이미지 변경

    ㄴ◎ HP, MP, FP, LP 위치 및 이미지 변경

          ㄴ◎ HP, MP, FP, LP 수치표기 제거로 잠수게임에서의 탈피

          ㄴ◎ HP, MP, FP 증가는 고정 능력치에 의하여 한정된 수 안에서의 랜덤증가

◎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죽었을때 랜덤확률로 착용 및 아이템창내의 아이템 드랍

   ㄴ◎ 기존에 전부 떨궜던 기능에서 몇가지가 떨어지는 시스템으로 변경

   ㄴ◎ 기존에 HP하락되는 기능에서 명성, 레벨경험치의 하락으로 변경

          ㄴ◎ 더 떨어질 레벨경험치가 없을시에 레벨다운으로 이어지도록 변경

          ㄴ◎ 특정레벨 이하로는 떨어지지 않도록 설정

◎ 레벨, 명성, 나이 에 관한 시스템의 업데이트

   ㄴ◎ 레벨이 올라갈 수록 소량의 최소, 최대 공격력, 명중률, 증가

   ㄴ◎ 나이가 증가될 수록 마법데미지, 버프 지속시간 증가

        ㄴ◎ 기존 캐릭생성에서 유저의 수치표기로 인하여 정해짐에서 플레잉 정도로 인한 증가로 변경

◎ 각종 캐쉬템 종류 및 가지수 늘리기

    ㄴ◎ 캐쉬장비창과 일반장비창의 분리화

    ㄴ◎ 유저들이 캐쉬템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시스템 도입

    ㄴ◎ 기존 착용 캐쉬템 이미지 및 능력치 변경

 

 

이런 대규모 업데이트도 중하지만

지속적인 관리와 유저들의 목소리를 귀기울이는 운영진이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생각속에 있는것들이 많지만 더 많이 하게 된다면 일랜시아만의 고유특색이 없어질거 같아 글 줄여봅니다

 

알라딘을 찾아서!

엘  신드밧드

레벨 :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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