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의 일랜시아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 주세요.
[기타] 가위바위보(빵) 이요 2007-09-10. 01:04
사르향
https://elancia.nexon.com/board/1191182339/697

제가 쭉 둘러본 결과 대충 사오항은 파악.

추측으로는..

 

1. 가위바위보로 인한 유저들의 싸움,문의,버그,신고 가 귀찮아서 없엠

2. 가위바위보가 사행성 ( 도박 ) 때문에 주변사람들의 ***를 조금 들음

3. 유저들이 가위바위보를 해서 운영진쪽에서 이득볼게없어서 없엠

 

대충 3개로 줄일수있는데요( 태글은 축구선수에게 )

 

1번은 홈피 대문에 ' 가위바위보로인한 싸움,사건은 운영진측에서 상관이없다' 이런식으로 달아놓구요

2번은 기능을 조금 더 발달시켜 가위바위보기능을 만18세 이상의 사람만 쓸수있는기능을 추가.

3번은 캐시템을만들어서 가위바위보 1회용 이용권 만들어요( 가격은 싸게 10원에 1장) 가위바위보 일주일이용권 ( 1400원 )

 

-end-

사르향

레벨 :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