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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대 30그레이드 제한을 해제, 2. 엄청난 난이도의 완화입니다.
1. 먼저 그레이드 제한 해제를 말씀드리기에 앞서 처음 그레이드 시스템에는 횟수 제한이 없었습니다.
나중에서야 케릭터(몬스터) 체력에 비해 데미지가 강력해져 패치를 하였습니다.
(그레이드란 어빌 최대인 100 달성시 일정 재물을 받치고 다시 0으로 돌아가는 대신 고정 데미지 20을 얻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10여년이 지난 시점에 지금의 방식은 맞지 않습니다,
최대 30그레이드 제한을 100으로 풀어 무분별한 육성이 아닌 일랜시아의 고유의 특성을 찾아주세요
(100그레이드라봐야 보급화된 복사 아이템 데미지와 비슷할 뿐입니다.)
2. 그레이드 난이도를 조절해주십시요
현재 그레이드마다 필요카운터가^1.2씩 증가하게 됩니다.
수치가 높아질 수록 필요 카운터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자동사냥이 아니라면 달성 불가능한 난이도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콤보 시스템으로 개선하면 어떨가 생각합니다.
일랜시아 전사 육성은 콤보라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같은 몬스터를 연속해서 잡으면 보너스 수치를 얻는 것인데요 최대 10콤보 보너스가 존재합니다.
이 콤보 보너스를 그레이드에 맞게 상향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가장 높은 콤보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몬스터는 드라이어드(LV125)로 콤보마다 보너스 카운터가 25씩 증가하여 1~10콤보를 전부 하였을 때 얻을 수 있는 콤보 보너스 수치는 총 1375입니다.
이 보너스 수치를 10콤보 에서 멈추지 말고 계속해 이어가서 같은 시간 대비 더 많은 카운터를 얻게 하는 것입니다.
1~10콤보 = 1375
1~20콤보 = 5250 (2750)
1~30콤보 = 11625 (4125)
1~40콤보 = 20500 (5500)
1~50콤보 = 31875 (6875)
가로() 수치는 1~10콤보에서 얻을 수 있는 수치를 차례로 곱한 값
최대 가능한 콤보수는 해당 어빌리티 그레이드에 비례하여 증가하는 게 어떨까합니다.
예: 해당 어빌리티가 10그레이드미만이라면 1~10콤보 가능, 11~20그레이드라면 20콤보까지 가능
21~30그레이드라면 30콤보까지 가능 ~ 91~100그레이드라면 90콤보까지 가능
조금씩 변화를 약속하신 만큼 현재의 육성의 제한을 완화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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