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모르는 것이 있으면 일랜시아 지식인에게 지금 바로 물어보세요!
해결[캐릭터] 다시 키워야 하나요? 2026-04-18. 04:42
노재곰
https://elancia.nexon.com/board/855638020/7527
안녕하세요 형님들

예전에 쓰던 아이디 찾게 돼서 다시 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다시 키워야 하나요 아니면 살릴 수 있을까요?

마지막 일랜이 10년도 넘어서 어떤 방식으로 키웠던 건지 잘 모르겠네요..




노재곰

레벨 : 60